[일요서울ㅣ진주 이도균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 부산경남연수원(원장 김성규)은 일본 우수경영혁신기업 BM 연수 과정을 개설하고 참여할 연수단을 모집한다.

이번 연수과정은 첫째, 일본 우수경영혁신 강소기업을 연구·분석하고 벤치마킹함으로써 지속가능경영을 실현하고 둘째, 기업 혁신을 위한 기본 Mind-Up 조성 및 경영혁신 전문가로서 Set-Up 발판 마련을 목적으로 한다.

연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사전 국내연수(부산경남연수원)와 해외연수(후쿠오카)를 병행한다.

이번 연수의 특징으로는 일본 기업 경영전문가가 한국에서부터 직접 동행하여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방문 현지 기업 CEO로부터 직접 경영혁신 노하우 및 스토리를 듣고 기업 경영의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연수단 모집 대상자는 부산·울산·경남 지역 중소기업 CEO 또는 가업승계자(2세 경영인)들이며 연수일정은 국내연수 10월 22일, 해외연수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3박 4일로 구성된다.

9월 28일까지 선착순 20명에 한해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연수내용은 중소기업연수원 홈페이지에서 부산경남연수원 공지사항에 ‘100년 지속가능경영! 일본 우수경영혁신 기업 BM 연수’ 안내를 참고하고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이도균 기자  news2580@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